[뻔뻔한 스티미언] 동네 탐방을 떠나볼까요~

이사 하고 딱 제가 사는 집 주변만 돌아다니다

너무 잘 먹어서 소화가 안되는 어느날

막내와 동네 탐험을 해보기로 합니다.

집 길 건너로는 개발되지 않은 저 어릴적 살던 곳 보다 더 오래 된 동네라 다니는 재미가 있었네요 ^^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중간 중간 재건축 된 건물들도 있지만 일제시대 때 지어진 건물들도 있다고 해요.
대로를 건너 제가 가끔 먹스팀으로 소개하는 열정도도 그 당시 지어진 건물들을 그대로 사용하는 곳이죠 ㅎㅎ

골목으로 들어가 돌고 돌면 제자리 ㅎㅎㅎ
저 어릴 땐 그런 골목이 많아 숨박꼭질 하고 놀았던 기억도 있는데
요새는 찾기가 참 힘들죠.

골목 탐험을 하면서 아이가 너무 신기해했어요 ㅎㅎ

image.png
탐험 끝에 찾은 놀이터예요.

이곳으로 이사하고 놀이터가 있는지 처음 알았다죠.

이제 우리 막내가 놀기에는 작은 놀이터라 자주 방문은 못하지만 찾고 참 신기했어요. 이런 골목을 지나니 이렇게 놀이터와 공원이!!!!라는 느낌요 ㅎㅎ

한번쯤 아이와 사는 곳 주변을 탐험해보시는건 어떨까요 ^^

image.png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남영동 33-4 서지스테이크

아이와 이모와 동네 탐험 전에 먹은 부대찌게예요.

남영역쪽에는 오래 된 부대 골목이 있어요.

전 이곳에서 부대 스테이크란걸 첨 먹어봤어요 ㅋㅋㅋ(저만 몰랐나요?)

완젼 고칼로리인데 맛도 있네요. 살찌고 싶은 분 강추~!!!

전 이태원에 유명한 쟌슨빌 소세지를 쓰는 곳 보단 이곳이 더 맛있는거 같아욤 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