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요즘 아기들 대세 MUSIC!!

안녕하세요~^^
라뽕이 아빠 @collacolla2 입니다.
요즘 아기들 대세 뮤직을 소개하려합니다.ㅎㅎ
바로 핑크퐁상어가족 노래입니다.!!
모두들 한번쯤 들어보셨을겁니다.

뭐 이노래를 다좋아할거라고 생각안하지만..
요즘 대세 노래가 맞는거 같습니다.
유튜브에 조회수는 무려 5,000만회..^^;;;
대한민국 인구수 약 5,200만명..대한민국 국민이 거의 한번씩은
봤다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국민동요가 되버렸습니다.

혹시나..아주혹시나 못보신분을위해 링크합니다..^^

출처 - 핑크퐁-

저도..라뽕이랑 같이보면서 빠져들었습니다..
노래시리즈와 버전도 엄청청 많습니다.
국악버전, 영어버전 등 하루종일 볼수있는 양입니다.ㅎㅎ


제딸 라뽕이입니다..ㅎㅎ
빠져듭니다..빨려들어갑니다..ㅎㅎ
제가 컴퓨터에 앉는순간 달려옵니다..;;;;
편해진건지..불편해진건지..ㅋㅋㅋ

ㅋㅋ오늘 제가 소개한 노래는 여기까지입니다.
모든 엄,빠님들 화이팅입니다.
눈많이 와서 길이 미끄럽습니다. 총총걸음으로 길 조심하세용~^^

저희의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투표와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私のポストが良かったら、upvote&followお願い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Please Follow @collacolla2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