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붓처스컷

금요일날 일요일에 예약을 하고 신나는 브런치를 먹으려고

삼성역 옆에 있는 붓처스컷을 방문!

헐 ㅡ.ㅡ;;;

예약할때 와인 물어보니;;;

콜키지 3만원이라고 해서 안가져 갔더니 ㅡ.ㅡ;

일요일엔 콜키지 없단다..ㅡ.ㅡ;

이런 ㅡ.ㅡ;;;

그래서 불만스러운 표정을 지었더니

1.jpg

요걸 서비스로 주시면서

다음에 예약 하고 오면 평일에도 콜키지를 무료로 해주겠다고했다

흠... 과연 그럴지는 모르겠지만

좌우간 와인을 안가져 가서

와인을 한병 시켰다

헉.. ㅡ.ㅡ; 가격이...넘 비싸다;;;

이건 정말 ㅡ.ㅡ

마트에서 사면...ㅠㅠ

2.jpg

무난함이 흘러 넘치는 이탈리안 와인

식사용으로 정말 흠이 없지만 가격이 정말

나 같은 서민에게는 감당할 수 없었다

.<

와인과 함께 먹어야 할 브런치 부페

3.jpg

콜드컷과 베이글~

4.jpg

연어와 치즈, 샌드위치 등등

6.jpg
정말로 등 등 등..;;

그래도 붓처스 컷이니 스테이크 하나!!

스테이크가 전에도 맛났었는데

오늘은 더 맛있었다

헐.ㅡ.ㅡ; 스테이크 맛이 겍코스 (이태원) 보다 훨 씬 더 좋았다

7.jpg

난...

햄버거를 너무 너무 사랑한다..ㅡ.ㅡ;

비록 이엉돈 피디의 먹거리 x 파일을 보고 졸도 할 뻔 했지만

설마 여기에서 그리 지저분 하게 만들까?

라는 생각과 함께

햄버거를...

그런데.ㅡ.ㅡ;

너무 양이 많다는;;

7.jpg

8.jpg

9.jpg

10.jpg

저만큼을 먹었다..ㅡ.ㅡ;

다 다 먹었다...

다이어트는 바이 바이.ㅡ.ㅡ;

살이 오른다 ㅠㅠ

그리고 빠질 수 없는 후식;;;;

11.jpg

거기에 아이스크림 까지...ㅡ.ㅡ;

먹다가 죽을 뻔

비록 콜키지 문제로 기분이 언짢긴 했지만

오우..ㅡ.ㅡ;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셨다

친절이 흘러 넘쳤음

그리고 메인 메뉴음식이 너무 맛있었다..

뷔페는 저번에 갔을 때 보다 좀 줄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정말 좋았다..

돈만 있다면..ㅡ.ㅡ;

한번 더!!!

가고 싶어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