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으로 사진배경 제거하기] 포스팅할때 사용해 보세요 ^^

스팀잇을 하다보니 참 여러가지를 배우는것같아요...ㅎㅎ

사진링크하는법, 합성하는법, 유투브에 동영상 올리는법등등 하나하나 배우는 재미가 쏠쏠합니다..ㅋ

오늘은 어제 배워본  포토샵을 이용한 사진배경제거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포토샵 7.0.1 한글판

일단 사진을 불러온 후 왼쪽에 올가미도구로 마우스를 가져가 우클릭하면 3가지 목록이 뜨는데 여기서 자석올가미도구 선택

오리고자 하는 사진의 윤곽선에 처음 마우스를 클릭 후 윤곽을 따라 마우스를 움직여 주세요 그러면 점들이 찍히면서 따라오는데 점이 잘못 찍히면 Delete키를 눌러 이전으로 돌려 다시 그려주세요

다 오리고 마우스를 더블클릭하면 사진주변이 점선으로 반짝반짝 거려요

그리고 나서 새로운 레이어창을 띄워줍니다(파일>신규>승인)

그림이 있는 창에서 Ctrl+C 후 새로운 레이어 창에서 Ctrl+V 해주면 원하는 그림만  복사됩니다.

그리고나서 저장을 해주는데 PNG 확장자로 저장해주면 끝~~~!!

저장한 그림은 이렇게 합성해서 쓸수 있답니다~~^^

저는 파워포인트에서 합성을해요... 다른방법도 있을건데.. 저는 여기가 편하더라구요...ㅎㅎ

동영상으로  봐보시죠...ㅎㅎ(자막키고 보세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