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7.29 Kr-Fashion 다섯번째 포스팅 by-seokcus


안녕하세요

#Kr-Fashion

@seokcus 입니다

아휴 오늘은 날씨가 너무 습하고 덥구 찝찝하고...스트레스 받지마세요 !

오늘 소개해드릴 아이템은요 정장인데요 !! 그냥정장이아닌 여름 린넨정장입니다!!

사이즈는 3단! S,M,L 이렇게 나옵니다 ㅎㅎ 색상은 원래 베이지,카키 이렇게 나오구요

카키는 별로 이쁘지가않아서 오늘은 베이지만 올리는걸루!!

제가입은 사이즈는 상의S 하의S 셔츠로 가려서 안보이지만 ㅎ 허리가조금커요 ㅎㅎ

소재는 여름소재인 부자재빼고 모두 린넨입니다

아무래도 반팔에 입고 코디를 하려했지만 그래도 정장은 셔츠를 입어야 제맛 아니겠습니까??

솔직히 저는 정장이 잘어울리지가 않아서...정장포스팅은 안하려고했지만

요즘 트랜드가 정장쪽으로 많이 쏠리기 시작하기때문에 어쩔수없이...

요즘에는 정말 여러가지 정장이 나옵니다 그중에 저는 여름 7~9월 동안 입을수있는 색상을 골랏습니다

저는 가끔입지만 베이지란 색상자체가 받쳐 신을 신발만 바꿔신어주시면 다른느낌이 나더라구요 ㅎ

그리구 상의 안에 레이어드할 옷을 검정색이나 흰색 으로 받쳐입어주시면 요즘 트랜드 따라가실수있으실것같아요

셀럽분들도 많이 선호하시는 색상이시더라구요! 코디분들이 주위에 있으신데

그분들도 자기 배우나 가수가 베이지를 입고나오면 좀 깔끔해보인다

라는 말들이 있어서 오늘은 일부로! 베이지색 정장을 포스팅중! 입니다 ㅎㅎ

제가 입어보니 음...이제품은 스판&린넨으로 어깨나 등쪽이 불편하지가 않네요

남자분들은 정장을 자주입으시는데 불편하게 느끼시는 부분이 어깨뒷쪽이랑 등 허리 이렇게 불편해 하시던데

여름 소재라 그런가 저는 불편한감은 느끼지 못했어요 ㅎㅎ

앉아있을때 허벅지가 조금 끼는 느낌이 있지만 스판끼가 있어서 뭐 크게 불편하지는 않더라구요

아마 시중에 요색상 오프나 온라인에 많이 보셨을꺼에요 !! 지금 세일 많이 하니깐 한번 찾아보셔도 될것같아요 !

오늘 스니커즈를 신으려고했지만...농구화를 신고온게 좀 하자네요 ㅋㅋㅋㅋ

어떠신가요?? 주말인데 오늘코디는 어떤걸 하실지 생각중이시라면 밖에 나가서 한번 요색상 정장을 찾아서 입어보시는것도?

부담스러우시다면 요거보다 색상이 조금 어두운톤도 괜찮으실것같네요 옷은 자신감입니다

자기 자신이 안어울린다고 생각하지마세요 ! 남이 볼땐 내가 입는 옷이 멋잇고 이쁘다 생각 하실거에요 ㅎㅎ

제 마인드는 항상 그렇게 가지고 있기때문에 !


상의 하의 인데요 제가 보정하고 제가 찍고 올린거에요 ㅎㅎ

핸드폰으로 찍고 보정한거라 조금 디테일이 떨어지는것같네요... 나름 열심히 한건데 ㅋㅋㅋ

상의는 여름에는 싱글 가을 겨울에는 더블로 많이 입으시는것같아요 ㅎㅎ

빨리 가을겨울이되서 정장좀 많이 올리고싶네요 !

온라인 오프라인에 많이들 팔고있으니 꼭 오늘이 아니더라도 기회가 되신다면 입어보시는것도 나쁘시지않으실것같네요 ㅎ

온라인 가격 95,000~130,000원 오프라인가격은110,000원~135,000원 정도 인거같네요 그 이상은 구매를 안하시는걸로...

그럼이만

#kr-fashion

@seokcus 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날씨습하니 제습기라도...트시는건 어떠실런지요 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