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7.26 Kr-Fashion 두번째 포스팅 by-seokcus

안녕하세요

#Kr-Fashion

@seokcus 입니다

일단 오늘 서울날씨는 무진장 덥네요ㅠㅠ 더위 조심하시구요

오늘 소개 해드릴 아이템은 파인애플 하와이안 남방입니다

이 아이템은 작년부터 유행이 조금씩 일어나고 있었는데요 이번년도 큰유행을 했습니다ㅎ

우리나라에 셀럽분들이 많이 입고 나와서 인데요

일단 색상은 검정색,흰색 입니다 편의상 오늘은 흰색으로 메인을 잡겠습니다!

일단 이런 패턴은 90s 미국에서 많이 입었다구 하네요 ㅎ

유행은 돌고 도는거니깐요

언제부터인가 우리나라에 패션이 자리잡고 있는 현실에

저같은 옷팔이들은 어떤옷을 가져다 놔야하나 그게 제일 큰 걱정이 드네요

너무빨리 패션산업이 크고있기 때문에 유행도 너무 빨리 지나가는것같아요

이런 파인애플 패턴이 아닌 요즘에는 아주 많은 패턴들에 의류가 나오고있구요

제가 굳이 뽑자면 요 패턴이 많이 나온다는거!

지나가다 보셨을수도 있구요 ㅋㅋ

나이대는 10~30대 사이 편하게들 많이 입으시는거 같아요

원단은 물론 여름이기때문에 살짝 두꺼운 린넨? 소재라고 할수있네요

이 아이템도 어제와 같이 많은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판매가 되고있는데요

이런패턴은 싸다고 사시는 것보다는 그래도 자기가 생각한 금액에서 1.5배 되는 가격으로 구매하시면 좋으실것같네요

아무래도 나염 박음질이 들어가게되면 싼가격 옷은 그만큼 잘 고장나는것같습니다 이건 제 개인적인 생각이구요

물론 같은 제품인거같은데 싼가격이있다고 하시다면 싼거 구매하셔야하구요 ㅋㅋ

여름인 만큼 조금 어두운 색상보다는 밝고 조금 시원한 느낌을 주는 옷을 입어보는건 어떠실지 라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그럼이만 내일 저는 또 다른 아이템으로 포스팅하겠습니다

#kr-fashion

@seokcus 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더위 조심하세요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