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여의삶] 팔로워 200명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벤트??*


100팔로우2222.JPG

100팔로워 글을 쓴 지가 한 달밖에 지나지 않았는데.. 벌써 200명의 팔로워가 생겼습니다!



200.JPG

정확히 210명 이네요!!
형편없는 제 블로그 계속 봐주시겠다고.. 팔로우 신청해주신 210명에게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벤트? 라고 보기에는 조금 그런..ㅋㅋ 작은 선물을 준비해봤습니다.








마지막3.gif

바로 요건데요!? ㅋㅋㅋ 그림 실력이 진짜 형편없어서.. 포토샵으로 꽤 오랫동안 작업한 거예요!

글의 마지막 배너? 라고 해야하나요.. ㅎㅎ

상자의 마지막에 자신의 블로그 명을 적어서 드리겠습니다!

모든 분들한테요!


받으실 분들은 받고싶다고 덧글 하나만 남겨주세요!!! ㅎㅎㅎ

다시 한번 저를 지켜봐 주시는 팔로워 분들!!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더 열심히 할게요~ (요즘 좀 소홀한 것 같긴 하지만..ㅠㅠ)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