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팔로워 200분~드디어 저도 이벤트를 할수 있네요~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밋님들!
우주맘 @blaire0323입니당~~~
ㄲ ㅑ ㅇ ㅏ ~~드디어 저도 팔로워 200분을 모시게 되었어요.^^*
팔로우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ㅡ.ㅡ) (__) (ㅡ.ㅡ)꾸벅~!

원래는 팔로워 100분 되면 하려고 했는데
제가 SNS를 처음 해봐서요.^^;
100분 넘긴 줄 몰랐어요.....ㅠㅠ

그래서 팔로워 200분 되실때는 정신 바짝 차리고 보고 있었어요. (휴~다행)

100분 넘기고 200분 되면 이벤트 뭘로 할까?이 고민만 1주일정도 한거 같아요.ㅎㅎㅎ
하지만 제가 예전에 포스팅 한대로 저에겐 선택장애가 있어요.
그래서 고민고민 하다가 내린 결론


팔로워 200분 기념 이벤트


1. 스달 2달라

2. 돈가스 10장

3. 잼(귤 OR 사과 OR 딸기)

4. 모과청

*직접 다 만들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참여방법


1. 댓글로 '참여'+받고 싶은 상품 번호를 기입해 주세요 ex) '참여' / 1번

2. 리스팀 해주세요.


이렇게 해주시면 당첨 되신 2분에게 원하는 걸로 드릴려구요.^^*

총 당첨 인원은 2분입니다~~~
당첨되실 분은 신랑이 제비 뽑기 할거에요. ^^
마감은 1월 13일(토요일) 저녁 8시에 하겠습니다.^^*
모두들 홧팅 하셔요~~~~~~~~~!!!!!!!!!!!!!!!!!!!!!!!!!!!!!!!!!!!!!!!!!!!!!!!!!!!!
우리 우주도 응원할게요~~~~~~!!!!!!!!!!!!!!!!!!
우주100.jpg
다시 한번 정말 감사드려요~~
제가 가진 실력이라곤 요리와 영어외엔 없네요.
그 분야에서 여러분들과 소통하고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