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join] 가입인사 드려요 ^ ^개키우는언니입니다


안녕하세요 :) 스팀잇이용자분들
부산에 강아지미용사 개키우는언니 @min2라고해요 ^ ^
아직은 미숙하지만 많이연습중이에요!

몇달전 뉴스에 비트코인을접하고 투자하게됬어요 얼마안되는금액이지만 오르락내리락할때 마음이 울고웃네요 ㅜㅜ..

존버정신으로 버티고있지만 얼른 시장이안정화가됬으면좋겠어요!

여기 코인이야기만하는곳은아니죠?
코인포스팅이랑 강아지미용포스팅도 가끔올릴께요..ㅎㅎ나만의블로그가생겼다고생각하니 기분이좋네요!!

오늘 초복이라고하는데 다들 삼계탕한그릇씩하시고 맛점하세요!! 밖에..짱덥답니다! 모두 반가워요 ^ ^

사진은 제가키우는 반려견 하린이랑
제가 미용한 강아지들이에요ㅎㅎ

나중에 셀프미용법도 같이올릴테니 많이봐주세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