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 식구들을소개합니다!

오늘은 우리집에 서식하는 식구4명을소개해볼까합니다!

6년전부터 하나둘씩입양하던게

벌써 4마리나되었네요! 한가족같은 우리식구들!

첫째는 우리 말썽쟁이 서열3위 말티즈 단지에요

입양하자마자 뇌수두증으로 너무많이아파서 맘고생을

엄청했어요ㅜㅜ

지금은 다나았지만 소심한성격에 우리와이프만좋아한답니다

둘째는 서열2위 아빠사랑꾼 말티즈단비에요

활달한성격에 저만좋아하고잘때도 안겨서자는걸좋아하는

자기가사람인줄아는 댕댕이입니당

셋째는 서열1위 폭군 스피츠 단추에요

댕댕이중에 제일어린나이지만 포악한성격으로

한달만에서열정리를끝내버린 힘쎈단추!

이렇게 댕댕이들은 3마리키우고있어요ㅎㅎ

넷째는 은둔형 개냥이 루피입니다!

숨어있길좋아해서 잘안보여요..

요즘은 자기가 개인줄착각해서

개처럼지낸답니다.....ㅎㅎ

이렇게총4마리! 동물농장처럼 키우고있어요

아기가 태어나고 걱정을많이했는데

오히려 정서적으로좋은거같고 아들래미도 좋아한답니다

솔직히 안힘들다고하면 거짓말이고

퇴근길에반겨주는 내친구들이있어서

행복하긴해요!ㅋㅋㅋ동물을사랑합시다!!!!

에휴ㅜㅜ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