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회사에서 해킹메일 뿌려야 됩니다. ㅋㅋㅋ

안녕하세요 ^^ @coinyawong입니다.

제목 뭐지? 라고 생각하실 텐데요...

저는 IT 업계에서 개발과 보안업무를 담당하고 있다고
예전 글에도 쓴 적이 있습니다.

1.jpg
(출처 : 포토뉴스)

제가 일하는 곳에서는 주기적으로 해킹메일 대응 훈련(?)을
하는데...

그 훈련(?) 주관을 제가 하고 있습니다.

내일 전 직원에게 해킹메일 뿌립니다. ㅋㅋㅋㅋㅋ

감염자는 PC 잠김과 함께 성과상여금 삭감이 ㅠㅠ

그래서 직원들이 절 별로 안 좋아할 듯 합니다. ㅎㅎㅎ

저번 주에 훈련용 악성코드를 제작했고...
대상자 목록 및 예약 메일을 작성했고 ....

내일 출근시간이 땡 되면 모두에게 선물(?)이 도착하겠죠...

부디 기쁜마음으로 받아 주었으면 하는 소망이 있습니다.

스티미언 여러분 모두 굿 밤되세요 ~

PS. 만화 포스트가 생각보다 반응이 좋았는데 ㅎㅎ
감사드리며 ... 다음에는 80-90 게임 시리즈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만화/게임이 취미라 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