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는 사랑입니다.

안녕하세요 스팀잇 여러분들
@mming89 입니다.

이제 하루만 일하면 !!!!!!!!! 휴일이 오네요
설지나고 이번 휴일이 지나면..이제 빨간날은......당분간 없다능..ㅋㅋ
직장인들의 희망이죠..ㅋㅋㅋㅋ

아침부터 안떠지는 눈을 겨우겨우 뜨고 출근하니
이제 배가 고파옵니다. 아침을 먹고오는데도 말이죠 ^^:;

문득 어제 먹은 야식을 회상하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KakaoTalk_20180227_100412019.jpg

집앞에 파는 매운 떡볶이 ㅋㅋㅋㅋㅋㅋ
엽기떡복이와 비스무리한 불스 떡복이
확실히 맵네요 ㅋㅋ 1인 세트를 했는데도 이렇게 양이 많습니당 ! ㅎㅎ
야밤에 이렇게 또 살을 찌우고 잤네요..ㅋㅋ

무얼 먹든 밤에 먹는건 다 맛있습니다.....ㅋㅋㅋㅋ
설마 떡볶이 안 좋아하시는 분들없으시겠죠 ~!?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세요 스팀잇 여러분들 _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