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데이트]서울 크리스마스 마켓 후기

12.15~ 12.31 까지 여의도 한강공원 이벤트 광장에서 열리는
서울 크리스마스 마켓에 다녀왔습니다!
프랑스 트라스부르와 함께하는 서울크리스마스 마켓이라는 컨셉입니다!
인터넷에 올라온 사진들이 너무이쁜사진들이 많아서 강추위를 이기고 갔다왔습니다!

여의나루역부터 사람들이 매우많았습니다. 그래서 더더더 기대하고갔어요!

2번출구나오면 바로 광장에 크리스마스마켓과 늘어선 푸드트럭들을 볼수있습니다.

광장초입에 스트라부르존이 자리잡고있습니다! 여기는 뭔가이국적인느낌이있습니다.

그리고...굉장히! 추워보였어요 ㅠㅠ 저희는 밝을때가서 덜이뻤지만 어두워지면 이쁠것같습니다!


안에서 실제로 판매하시는 분들도 외국인분들이에요! 그리고 굉장히....추워보였어요 ㅠㅠ

음식파는분들도있는데 너무맛있어보여서 사먹을까...고민했어요!

산타도있어요! 여기아쉬운점은 너무이쁜데 몇개없어요 ....서울에서 이국적인 마켓느낌인데

너무 몇개없는 느낌...?

그리고 조금더 들어가면 서울 크리스마스마켓이란 이름을건 마켓들이 모여있는곳이 있습니다.

들어가기전부터 바글바글 보이는사람들때문에 흠칫했습니다 ㅋㅋㅋ


사실안에는 별게없었어요 행사장에서 자주볼수있는 팝업스토어? 대부분 파는게 비슷해요 ㅠㅠㅠㅠㅠ

꽃,애완용품,악세사리가 대부분입니다 그리고사람이 너무많았어요

사실 큰기대하고갔는데 기대보다는 별로였던것같아요

날씨도 너무추웠고요! 그래서 바로 밥먹으러갔습니다! ㅎㅎ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