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서울 머니쇼! 2일차 후기

다시 스팀잇을 시작하기로하고 하루에 한개는 포스팅을해보자 마음먹었지만....
쉽지가않네요 ㅠㅠㅠ 습관이안되서그런가 그래서 늦게라도 포스팅을해봅니다!

KakaoTalk_20180511_234825001.jpg

5월10일(목)~~5월12일(토)까지 서울코엑스에서 서울머니쇼가 있었습니다.
서울머니쇼는 아시아 최대 종합 재테크 박람회로 올해9회째입니다. 저도 처음가봅니다ㅎㅎ
은행,보험,증권,부동산 등 전통적인 재테크 관련 뿐만아니라 최신재테크 트렌드도 많은정보를 볼수있 좋은기회입니다.

저는 11일 금요일에 갔다왔습니다. 금요일에 다른선약이있어서, 일찍은못가고 오후세미나중 블록체인관련해서 코인원부대표님 강연이있길래 그것만 보러갔습니다!

세미나하는곳이 2곳이였는데... 한곳은 텅텅비어있었는데, 블록체인 세미나하는곳은 많은사람들이 서서 들을정도로 꽉차있었습니다. 세미나 내용은 블록체인,코인에 잘모르는사람도 알수있도록
기초적인내용부터, 현황, 전망 등 쉽게 풀이해주셨습니다.

저는 현재 업비트를 사용중인데... 업비트 사건도있고 불신이 어느정도 생긴뒤 코인원에대해서 설명듣고 하다보니 코인원쪽으로 마음이 가더라구요..! 고민중이에요

세미나 외에도 많은업체에서나와 부스를 차리고 홍보에 열을내고있었습니다.

암호화폐거래소들도 많이나와있었습니다. 빗썸,코팍스,코인원 등등 또한 P2P 관련해서도 관심이있었는데, 관련 업체들통해서 설명도 듣고 아주좋은시간이였습니다.
내년에도하면 또 가고싶습니다!!!

마크다운 써볼려고 한쪽에 명령어 켜놓고하는데.. 쉽지않네요 ㅠㅠ ㅠ저도이쁘게 포스팅하고싶어요!! 하나씩해보겠습니다

그럼 또 꾸준히 포스팅해볼게요...! 아직 주제가 뚜렷하게 잡히진않았지만 소소하게라도
포스팅해볼래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