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소원나무

안녕하세요? 스티밋 뉴비 @kunastory입니다.
3일 간의 지루한(?) 교육도 끝나고 집에 돌아와 홀가분한 마음입니다. 그리고 주말이네요 ㅎㅎ 아이들을 위해 직접 계란말이도 하고 둘째가 좋아하는 스팸도 구워 저녁을 먹었습니다.

B00598FB-40F3-4081-BD0C-E70853AA858A.jpeg
밥을 먹고 난 후 애들엄마가 독서코칭(첫째 학교 학부모 대상으로 아이들 책읽기를 가르쳐 주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에서 배운 것을 같이 하자고 하네요. 위 사진과 같이 가족들의 소원을 적어 만든 소원나무 만들기입니다 ㅎㅎ 애들은 놀이공원, 장난감 같은 소원을 어른들은 해외여행, 주식대박 등이 있네요 ㅋㅋ

각자의 소원을 적어보고 서로 얘기하는 것도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애들이 원하는게 뭔지 엄마의 소원은 또 뭔지 서로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지 않나싶네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ㅎ

99AFA8FE-7C22-4511-94DD-65F8EE179A98.jpeg
또 애들이 심심하다기에 몇가지 게임을 하다가 알까기를 알려주었습니다. 첫째와 시범을 보여주고 애들끼리 한 번 해보도록 했네요 ㅎ 근데 처음해서 그런지 잘 못 합니다. 바둑돌을 맞추질 못하네요;;;; 저번에 첫째에겐 오목하는 법도 가르쳐 주었었는데 아직 어려서인지 잘 못하네요 ㅋ 빨리 커서 아빠하고 알까기도 하고 오목도하고 장기도 뒀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건강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