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cook<No.13> 보면 먹고싶어지는 영양사 Daily



안녕하세요. 😃 😃 @so5130입니다.



오늘은 분식데이 였어요!!



김떡순(김밥, 떡볶이, 순대), 라면까지



준비해서 나갔죠.



김밥 50줄싸고,, 김밥 장사 할정도로 스킬이 늘었어요 ㅋㅋㅋ








치즈김밥, 참치김밥 허리가 끈어질것같네요 ..















3바트 정도 양껏 준비하고!!



직원들 오기만을 기다렸는데.. 이럴수가 절반도 안왔네 ㅋㅋ









꼬다리 좋아하는 사람들도 존중해주고 기다렸건만,, 배신이다












순대&초장, 떡볶이까지 매콤하게 준비해놓고 기다렸다구..













면도 그때그때 삶아서 준비해드리고~!!

이렇게 맛있는 이벤트를 준비해 놓으면 안오드라구요^^

운명의 장난일까?





하지만 저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누가 보면 나를 위한 메뉴인줄 ㅋㅋㅋ













룰루랄라 오늘도 얻어가는건 살뿌니야 😥 😥





2틀만 일하면 꿀휴무!!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