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인듯 이벤트 아닌 이벤트같은?ㅋㅋㅋ

안녕하세요! keykey입니다!
포스팅 제목이 왜 저러냐구요?ㅋㅋㅋ
뭔가 이벤트 쿰척쿰척 해보고 싶은데~너무 이벤트라고 하면 좀 부담스럽구...저 혼자 당첨될거 같고ㅋㅋㅋ(굴욕)
팔로워 239명 겸(감사합니다 팔로워분들ㅠㅠ)
지금쯤 한번은 해야할 시기?일듯해서 정말x100 소소하게 이벤트를 해볼려고해요ㅋㅋㅋ

"이름하여 가짜 겨울이 찾기"!!!!!
(아주 쉬움 주의! 허접한 사진 자르기 솜씨 주의ㅠㅠ)
나름 열심히 어플 받아서 사진 잘라봤는데
이게 최선이예요ㅠㅠㅋㅋㅋㅋ
놀리기 있기?없기?ㅋㅋㅋㅋ
배경이 보이면 알 수도 있을거 같아서 시도해봤슴다!

1번 사진
image

2번 사진
image

3번 사진
image

4번 사진
image

5번 사진
image

6번 사진
image

이렇게 6장이구요! 너무 쉽지요?ㅋㅋㅋㅋ
아시다시피 제가 바닷속 미생물 수준의 스파를 가지고 있어서 큰거를 드릴수가 없구요ㅠㅠ
맞추신 분에게는 댓글보팅을 해드릴게요ㅋㅋㅋ
너무 미약해서 죄송해요ㅠㅠ
아! 선착순
1등 정답자:3SBD
2등 정답자:2SBD
3등 정답자:1SBD 따로 보내드릴게요!

기간은 정답이라고 댓글이 달려있음 끝난걸로 할게요
ㅋㅋㅋㅋ(제 마음대로라는 뜻ㅋㅋ)

다음에는 보다 풍성한 이벤트로 오겠습니다! 하하하하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