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기심 많은 겨울이!

안녕하세요~ keykey입니다~!
오늘은 비가 왔다가 그쳤다가 오락가락하네요~
비가 오길래 뜨끈한 아메리카노 분위기 있게 마셔보겠다고 테이크아웃 해왔는데 덥네요ㅋㅋㅋㅋ
분위기고 나발이고 여름에는 시원한걸로ㅋㅋㅋ

오늘은 호기심 많은 겨울이를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여름이는 어렸을때는 호기심이 참 많았는데..
지금은 저처럼 누워만 있을려고 하네요ㅋㅋㅋ

콜라병도 그냥 지나치지 않아요ㅋㅋ
image

쓰러뜨리고마는 상남자!
image

난 눈으로 마신다냥!
image

이거슨 누나의 스노우볼!! 찌릿!
image

만져봐야 진리지!
image

요리조리!
image

더 두고 봤다가는 스노우볼 깨뜨릴려고 해서
얼른 다시 넣어뒀어요ㅋㅋㅋ
밖에 뭘 못 둬요ㅠㅠ

누워있기 좋아하는 여름이도 봐주세요ㅋㅋ
image

비오는 밤이 참 좋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고래 꿈 꾸면서ㅋㅋ🐋🐳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