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리빙] Rena's New Years Resolution

새해 계획들 세우셨어요?

스티밋에 많이들 올리시던데.... 저도 새해 계획을 좀 적어보았습니다.
지울 수 없는... 블록체인에 기록을 남기니....
꼭 지켜야 겠다는 생각이 더 많이 든달까요? ㅎㅎㅎ

paper-3042645_1280.jpg

  1. 성경 1독
    해마다 세우는 계획, 그런데... 한 서너번 밖에 지키지 못한 계획이네요.
    올해는 꼭 1독 하도록 하렵니다.

  2. 한식 조리사
    몇년 전 도전했다가, 필기만 합격하고는 바쁜 스케쥴로 실기시험은 도전도 못해보고 끝났어요.
    회사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쓰는 것은 요리 관련 컨텐츠를 만들고, 자료를 확인하는 일이에요.
    필기시험은 1년간 유효하기 때문에, 올해는 다시 필기부터 실기까지 완주하고 싶네요.

  3. 책 50권 읽기
    몇년 간 매년 책 100권 읽기 리스트를 만들었는데.... 못지키고 있어요.
    도전 권수를 좀 줄이는 대신, 소설에 편중하는 버릇도 좀 고치고 싶네요.

  4. 영어성적 내기
    마지막으로 토익시험을 본게 정확히 10년 전이에요.
    그 이후로 영어 쓸 일이 별로 없어서, 손 놓고 있었지요. ㅠㅠ
    올해는 조금 더 바짝 영어공부를 하고, 괜찮은 토익점수를 받고 싶어요.

  5. 주5일 1포스팅
    스티밋은 저의 정보장임과 동시에 일기장이기도 해요.
    일주일에 5일은 포스팅을 적으려 합니다.

  6. 다이어트
    밋업에서 저의 실물을 보신 분들은 다이어트가 시급함을 아시겠죠? ㅎㅎ
    근데 사실, 그 모습이 올 한해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로 꽤 많은 감량을 이룬거랍니다.
    원래는 더 둥글둥글 했었어요.
    새해에도 꾸준히 다이어트!! 아마 이건 평생 필요할거라는 생각이....ㅠㅠ

  7. 장롱면허 탈출!!!
    면허는 대학교 4학년 여름방학때 땄어요. 그러니 장롱면허 세월이 어언..... 음...
    올해는 꼭 장롱면허를 탈출해 보렵니다.

몇가지 더 있지만... Lucky 7!! 일곱가지로 마무리 해보려고 해요.
열심히~ 부지런히~ 행복하게~ 건강하게~ 사는 2018년이 되길 바래봅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