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Beauty] 썬블럭제품 공유_20170717

안녕하세요~

@lyoosm.lee입니다.

1499917611569.jpeg


[ 썬블럭제품 공유해요 ]

지난번에 제가 가꼬있는 기초화장품을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그에 이어서 썬블럭 제품 소개해 드릴께요 ^^
(지극히 제 취향입니다 ㅋㅋ )

IMG_5542.JPG

바비브라운, 이니스프리, 바나나보트, 아토팜, 아네사, 로하셀 썬쿠션입니다.
아토팜은 SPF25, 그외 제품들은 SPF50/PA+++, 바나나보트 썬크림은 SPF110입니다.

  • 바나나보트 썬스크린 로션은 괌여행 당시 구입하여 올해 사이판까지 잘 썼어요 ㅋㅋ 괌이나 사이판은 햇살이 워낙 강렬해서 110짜리가 필요하지요. 끈적임도 별로 없고 물에도 잘 씻겨나가지 않아 물놀이시에도 사용가능합니다. 괌 ABC마트, K마트등에서 판매해요~
  • 바비브라운은 파운데이션이나 쿠션전에 사용하는 썬크림이구요, 끈적임이 많아요 ;;;; 근데 눈시림이 없고 백탁현상이 없이 투명하게 발려서 자주 사용합니다.
  • 이니스프리는 제형이 젤이라 하얗게 되지 않고 투명하게 발리기는 한데 좀 밀려요 ㅋㅋㅋ
  • 아토팜 톤업썬블럭은 핑크톤으로 화사하게 발리는 크림제형이에요. 잠깐 동네 마실 다녀올 때 이거 하나만 바르면 됩니다. 너무 과하지도, 너무 생얼도 아닌 정도로 딱!! 좋아요~~ ^^
  • 아네사 썬스크린 BB는 비비크림으로 쓰게 나온 제품이라 약간 핑크와 그레이색상이 섞여 있습니다. 헌데 요건 좀 두껍게 발려서 피부표현이 탁해지더라구요.. 글로시데이즈 박스에 포함되어 있던 제품이라 한 두어번 사용하고 그냥 화장대에 깊숙히 들어가 있어요 ^^;;

IMG_5544.JPG

IMG_5546.JPG

  • 마지막으로 썬쿠션입니다. 오로지 썬블럭용으로 나온 아이템이라 신기했어요 ㅋㅋ 이것도 SPF50짜리로 강력합니다!! 집에서 화장을 끝내고 밖에 나간 후에 쿠션으로 편하게 챱챱!! 덧바를 수 있는 아이에요. 퍼프에 찍으면 흰색으로 묻어나지만 얼굴에 바르면 투명하게 변합니다. 손에 묻지도 않고 뭉치지도 않고 편해서 너무 좋아요~~~ >_<

IMG_5556.JPG

  • 토니모리 제품은 저희 신랑이 쓰는 제품이에요 ^^ 1+1으로 구입했어요 ㅋㅋㅋ 출근할 때 스킨바르고 투명한 워터리 썬 에센스만 바르고 나갑니다~~ 튜브형으로 된 건 저랑 같이 바디용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토니모리는 썬블럭제품을 1+1 행사를 자주 하고있으니 참고하셔요.

여자 화장품중에는 파운데이션이나 비비크림, 쿠션에 대부분 썬블럭기능이 포함되어 있지만 살짝 약해서 여름엔 전용 썬제품을 바르는게 좋습니다. 집에 있을때도 썬크림!! 그리고 목까지 꼼꼼하게 발라주는게 좋아요 ^^ 목주름 안생기게 해줍니다. 전 어릴때 목까지 안발라서 지금에와서 후회중이에요 ㅋㅋㅋ

비가 그치고 폭염주의라고 하니 썬제품 꼭 바르고 나가시길 바래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1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