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전쟁!!!!!! 아들과 주말방콕

IMG_4068.PNG

대문은 금손 @seumseum님...감사함다

주말동안 너무더워
나갈엄두가안나서 예준이랑 에어컨틀고집에서
둥가둥가놀았습니다ㅎㅎ

성격이어찌나 활달한지 멈추지않는체력에
아빠는 넉다운 육아는정말힘드네요
애엄마에게잘해야겠습니다...다시 반성의시간....

IMG_4112.JPG

IMG_4115.JPG

콩순이를틀어주면 활달한예준이가 얼음이되고
집중합니다!
(콩순이 제작자분들 정말감사합니다
큰절올리고싶을정도로...)

아빠가 힘날땐 자식들얼굴보고힘난다던데
오늘 저녁에 아빠미소방출하는 영상이 엄마한테왔네요ㅎ

이제 말을배우는단계라 아직옹알이수준이지만
그래서 더 귀엽습니다ㅎㅎ간만에 예준이퍼레이드네요ㅎ

헬육아하시는 아빠엄마들 이번주도
화이팅입니다!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