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이랑 애견까페 다녀오기

안녕하세요 @hyeok입니다!!

두번째괌포스팅을해야되는데 움짤만들기랑
사진정리가안되서 주말에올릴려고 계획중입니다ㅜㅜㅜ

집에도 댕댕이들이 3마리가있고
부모님집에도 댕댕이가 3마리가있습니다!ㅎㅎ
개판입니다....... ㅋㅋㅋㅋㅋ

예준이가 어렸을때부터 강아지랑 매일매일
동고동락을해서그런지 강아지를무척이나
좋아해요 ~ㅎㅎㅎㅎ

예준이힐링겸
부모님과함께 애견까페를 다녀왔습니다.

IMG_3959.JPG

왕개도 두렵지않은 늠름한13개월아들!!

IMG_3960.JPG

꺄르르넘어가는표정도많았는데ㅎㅎ
아직은 어린애라 강아지가막좋다고달려들면
호위무사한다고 사진을별로못찍었어요ㅜ

IMG_3961.JPG

다시 부모님집으로와서 구름이와행복한꿈나라로 ~

집오니 어느덧 새벽이네요!
모두좋은꿈꾸시고 활기찬 목요일시작합시다!


그리고 괌휴가중에 스팀티 3장이 도착했습니다!
저희가족3명이 오랜시간보낼수있는날이 주말뿐인데
주말에 스팀티인증도 함께하겠습니다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