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이아빠의 육아일기] 출장 마지막 밤. 시간이 더디게 가는 한주. 아들과의 첫 통화.


Created by leesongyi.

안녕하세요. 산이아빠 @get-cheaper입니다.

길었던 일주일간의 출장이 끝나갑니다. 어느덧 마지막밤이네요. 오늘은 출장지 근처에 있는 옛친구를 만났습니다. 대학교 친구이자 제가 이직하기 전의 직장동료입니다.

제가 결혼을하고 일주일 후 그 친구가 결혼을 했고, 산이가 태어나고 한달 후 그 친구의 아들이 태어났습니다. 참 신기한 인연이죠.

미혼이였던 저와 친구가 애아빠가 되어 만나니 기분이 이상하네요. 시간 참 빠른것 같습니다. 옛날엔 노는얘기, 시덥지않은 얘기만 하던 우리가 어느새 육아와 재테크 얘기나 하고 앉아있으니 말이죠.


이번주는 참 시간이 더디게 갑니다. 무언가를 기다리면 시간이 더디게 가는것처럼 느껴지지요.

이번 출장으로 인해 이때까지 산이와 못해봤던 한가지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바로 '통화' 입니다.

Screenshot_2017-09-26-16-57-50-095_com.kakao.talk.png

아빠를 알아보는건지는 모르겠지만 화면에서 눈을 떼지않는 산이를 보니 어서 빨리가서 안아보고 싶네요. 사실 둘째날 까지는 혼자있으니 자유로워서 기분이 좋았는데 셋째날부터는 빨리가서 보고싶은 마음이 더 커지는것 같습니다.

와이프왈 산이가 좀 변한거 같다네요. 젖을 가끔 거부하던아이가 이제는 젖을 잘먹는 대신 젖병을 가끔 거부하기 시작했고, 공갈 젖꼭지를 즐기지 않던 아이가 이제는 잘 물고 잔다고 하네요.

70일이 갓지난 산이에게 1/10인 일주일을 떨어져 있었다는건 그만큼 큰 변화가 있었을거라는 얘기겠죠. 아빠가 어서 돌아가서 그 변화에 잘 적응해야겠어요^^

이제부터 연휴가 시작되네요. 항상 고생이 많은 Daddy, Mommy 님들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화이팅!


보팅과 리스팀, 팔로우 다 항상 감사합니다.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