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상하농원 체험단 5기에 당첨되었어용♡

안녕하세요?
@dayul 입니다. >_

제로투세븐에서 상하농원 체험단 5기 모집을 하길래! 냉큼 응모를 했었답니다. >_</
(사실 3기, 4기... 계속 응모했다가 떨어진건 안비밀... 허허허... )

image.png
image.png

4월 20일 당첨예정이었는데!! 오늘 문자가 왔네용 >_</
설마... 뒷 내용이 조금 짤려있긴 하지만.. 취소 되거나 하지는 않겠지요!!!???

image.png

제가 몇일로 신청했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아 제로투세븐에 들어가서 신청 내용 확인을 해보았는데요, 5월 4일 금요일로 신청했었네요.!

image.png

그리고요!!! >_</////ㅋㅋㅋㅋㅋㅋ
보이십니꽈????
블로그 또는 개인 SNS 에 스팀kr 을 넣는 패기!! 두둥!!ㅋㅋㅋ
https://steemkr.com/@dayul
앞으로 블로그란에 Steemit 이나 steemkr 이나 buys.org 나.. 점점 사용 빈도가 높아지겠쥬?ㅋㅋ
(홍보를 위해 Steemit 을 넣었어야 했는데.. ㅠ 이제와서 반성. ㅠㅠ )

image.png

문제발생. ㅋㅋㅋㅋㅋㅋ
상암까지 새벽 6시 50분까지 가야 출발 버스를 탈 수가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하하하하하....
저 회사 출근할때도 8시 30분에 겨우 겨우 일어나는데...
갈 수 있겠지요??
허허.. 아침부터 택시타고 날라가야 할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image.png

이번주에 급하게 처리해야 하는 일이 있어서 열일하다가,
뜬금없이 온 문자에 너무 너무 행복해졌어요!!!! >_<///

오늘도 사랑이 넘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요 >_<//
화이팅♡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