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3초간 미래를 볼 수 있다면? 무엇이 보고 싶습니까?



생각하는중..(생각생각...zzzz......zzz)

책갈피로 쓰려고 그려봤어요^^
제목 : 치명적인 잠을 부르는 책갈피 ㅋㅋㅋ



ZZOYA(@zzoya)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2018-01-20 21-42-45.png

만약 당신이 3초간 미래를 볼 수 있다면?

@goodcontent4u님 지명으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1.처음 떠올린건 <내 죽음을 보고싶다> 였습니다.
항상 나의 마지막을 궁금해 해왔고, 그 끝에 후회를 남기지 않게 하기 위해 산다고 생각해왔거든요.
하지만 좀 더 생각해보니, 스포일러당한 미래는 재미가 없을거 같았습니다.

잘죽었으면(?) 막 살게 될 거 같고, 잘못죽었으면(?) 그래도 막 살게 될 거 같아서죠..^^:;;;


2.그래서 다음에 생각한건 <코인 시세닷!> 였습니다.
미래의 코인시세를 살짝 엿보면 좋은 투자를 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과연 그럴까요? 의문이들기 시작합니다. 좀 더 확실한건 없을까?


3.그래 그렇다면 <로또번호다!!> 였습니다.
역시 기승전로또..^^
가끔 돈 걱정없으면 내가 하고 싶은 일에만 집중할 수 있지 않을까? 라고 생각해본적이 있어요.(사실 자주?)
그래서 전 역시 속물적으로 로또번호로 결정하기로 했습니다!


4.그리고 몹시 자괴감이 들기 시작합니다. 너무 평범한거 같아서 바꿔보기로 했습니다.
<죽음 후의 미래를 3초 보고 싶습니다>
죽음 후도 미래로 칠 수 있다면..사후세계가 있는지 확인해 보고 싶어요. (오글오글)





다음 주자를 지명해야 하는 룰이 있다고 하네요. 죄송합니다^^;;
참여하실 땐, 3seconds 태그를 사용해주세요!
(근데 태그에 숫자가 안먹네요........https://busy.org 여기서 넣으니깐 되네요)

@rbaggo
@lanaboe
@relief88

위에서 지명드린 분들 이외에도 자율적으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