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 Art work> 사랑을 아주 쉽게 하던 내가 있었다

QmbmhPg6kh9RhRgTzKtagrtHZ9hU9WxXWay9wKVmaeFxg5.jpg

사랑을 하고 이별을 하면서

새겨진 많은 느낌들을

표현했습니다.

재료
종이, 오일파스텔, 색종이, 기름종이


사랑의 시작과 끝을 겪고 나면,
우리에게 남는 것은 추억들과 깨달음 일 겁니다.

사랑을 시작하고, 사랑이 끝날 때, 일련의 과정들에서
나타나는 다양한 추억, 감정, 생각들이 서로
맞물려있는 이미지를 방향으로 잡고 작업했습니다.

요즘은 거의 색종이로 붙이는 작업을 해서 그런지
방이 점점 난장판이 되어가고 있습니다ㅎㅎ

@dianamun님의 글과 함께 작품을 감상해보세요.
사랑을 아주 쉽게 하던 내가 있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