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Doyeon's Parents Day / 어버이날 전시회

image.png

도연이가 만들어 준 카네이션 입니다. ^^;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도연이 아빠 #kr-art 전담 개발자 @talkit 가야태자 입니다.

퇴근 하고 집에 왔는데 오늘은 어제 못쓴 보고서를 적어야지라고 생각했는데 ㅋㅋㅋ

도연이가 아빠 카네이션하면서 줬습니다. 엄마 아빠 둘다에게 주는 선물이랍니다.

(이런건 아침에 줘야지 도연아)

하지만, 아빠 출근할때 자고 있었습니다. T.T

image.png

어버이날을 축하한답니다. ^^;;

image.png

그리고, 좋아하는 스티커로 쿠폰도 만들어 줬습니다.

image.png

아빠 엄마 힘내라고 바카스를 ^^;;

image.png

엄마아빠에게 감사를 많이 하네용 ^^;;

image.png

image.png

요것은 랜덤 쿠폰인데 저는 뽑았는데 꽝이랍니다. T.T 하필 하나 있는 꽝을 고르다니 T.T

그리고나서 엄마도 꽝이었땁니다. ㅋㅋㅋ

부부는 일심 동체 인듯 합니다.

image.png

왼쪽에 있는 인형은 도연이가 엄마아빠에게 젤 처음으로 주는 용돈입니다. ^^;;

image.png

오픈하면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

500원씩 나눠 가지라고 했는데 ㅋㅋㅋ 쿨하게 마누라 해라. 라고 했습니다. ㅎㅎㅎ

우리 이쁜딸 고맙당..

image.png

이것은 도연이가 오늘 만들어 준 것을 쫙 깔아 봤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한주 되시고,

내일 또만나요 제발.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