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ST/스팀잇 콘테스트]KR-ART 스팀잇 월페이퍼 작업 출품작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yani98님이 진행하시는 KR-ART Challenge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좋은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sky-blue




white





🍉🍉🍉
다가오는 여름을 주제로 제작했구요.
바탕화면이기때문에 화려한거보다는 심플하게 제작했어요.




💧💧💧
스팀잇 심볼로고에는
꽁꽁 얼어붙은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느낌으로 표현하고싶어서
얼음 이미지를 심볼에 합성시키고 그 뒤로 물이미지를 합성해줬어요!


@yani98님이 자주 이벤트를 여시는 것 같아 기회를 엿보다, 이번 이벤트에는 내가 할수 있는 작업이겠구나 해서 시작하게 되었구요. 다른건 몰라도 웹으로 디자인하는거는 몇년간 해왔기때문에, 괜찮겠다 싶었어요.. 다른분이 하시는 이벤트들 보면 막 예쁘고 아기자기한 손그림.. 이런 콘테스트들도 있었는데.. (아직은 자신이 없..) 다음번엔 그림연습해서 그림 주제로한 이벤트 있으면 참가해보고 싶네요! (센터 정렬안했는데 센터 정렬 왜죠?)


오늘 하루도 무사히 잘 지나갔네요! 낮에는 엄청 더운데 저녁에는 선선하니 시원해요^^
그럼 스티미언님들!! 내일도 상큼하게 월요일을 즐겨보도록 노력합..시다!!ㅋㅋ

안녕히! @mijinje 드림


https://steemit.com/kr-art/@yani98/20sbd-kr-art-challenge-round-2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