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인테리어] 돈없는 여자의 인테리어 이야기 서면 디스플레이 펍 편

이번엔  서면 디스플레이 펍 작업 내용을 올릴께효

위치는 부산 서면에 위치한 디스플레이 라는 펍겸 바 입니다!

 작업할곳은 들어오는 바로 입구 부분! 과 계단 내려 가는 부분입니다.
뭔가 휑한 느낌이 있엇는데요
이곳을 런던 테마로 바꿔볼께요
휘리릭~

 입구쪽엔 타워 브릿지를 넣을꺼에요 

 두꺼운선으로 크게 테두리를 잡고 시작할께요 

 그리고 차곡 차곡 벽돌과 디테일을 그려줍니다. 

같이 힘들게 작업한 @coolme 언니에요 ㅋㅋ 이제는 도자기공방을 운영중이에요! 

제가 스티밋 같이하자고 꼬득여서 언니도 가입했으니 언니글에도 많은 보팅 과 관심 부탁드려욧

 쿨미선생님이 타워 브릿지를 작업하는 동안 저는 옆에 다른 건물을 시작할께요.
후따후따 

 차곡차곡 그려줍니다. 

 시작 6시간만에 완성된 타워브릿지
ㅋㅋㅋㅋㅋㅋ 

 우리 손은 만싱창이 ㅋㅋ ㅠㅠ 

 다음 그림도 차곡차곡 그림 을 그려줍니다.

 이렇게 벽돌도 주구장창 그리다보면
어느덧 완성! 

 이렇게 1일차 작업이끝낫습니다.

다음편엔 완성된 이쪽벽을 보여드릴께요!

재료비: 마카  5개 800*5 사천원

시간 : 6시간

에너지: 탈진

후 후따후따
담편에 만나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