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you know panic at the disco?

Panic at the disco


팝송을 평소에 많이 듣지는 않지만 제가 좋아하는 가수 중에 탑3에 드는 panic at the disco의 노래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
한국분 중에서는 Panic at the disco를 들어보신분들이 그리 많지는 않으실꺼예요.
저 또한 알게 된지 얼마되지않았습니다... :)
제가 좋아하게된 이유는 뮤직비디오 때문이였습니다.
한번 딱! 보면 잊어버릴수가 없을정도로 임팩트가 있죠ㅎㅎ
우선 뮤직비디오를 보여드리기 전에 제가 그린 panic at the disco의 그림을 보여드릴께요:)1518432401413.jpg
1518432404324.jpg
뮤직비디오를 보다가 그렸습니다♡
오늘 Panic at the disco의 노래를 다 소개하는건 무리가 있어서 제가 가장좋아하는 노래를 소개하겠습니다 :)

youtube에서 퍼왔습니다:)
이 영상은 뮤직비디오가 좋은게 아닌 노래가 좋아서 올린 영상입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