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연필꽂이 - @designkoi D.koi님의 평판 50달성 이벤트 후기! ( 스티밋 연필꽂이 / @designkoi D.koi님 이벤트 / 3D 프린트는 신기해! )

안녕하세요! @heejae 희입니다!!!
요새 더 복 터졌나봅니다 ㅎㅎㅎ 다들 생일인거 아시구 그러나!?

@designkoi D.koi님의 평판 50달성 이벤트에서
제가 당첨이되었어요 ㅠㅠㅠ

https://steemkr.com/kr-event/@designkoi/kr-event-50

111111111.jpg

그래서 기쁜마음으로 ㅎㅎㅎㅎ
메일로 제 신상정보를 빵야빵야!!!!!!!!!

IMG_1299.JPG

짜안!!!!!!!
그래서 받은 까만 연필꽂이입니다

스티밋 로고가 뙇~! 박혀있습니다
생각보다 미니미한 느낌이고 굉장히 가볍습니다

3D프린터로 만든 제품 ( 맞죠!? )은 처음 보고 만져보는데,
신기방기했습니다 스티밋 로고가 있는 물건은 요게 처음이네요 전~

original_28.png

IMG_1300.JPG

요 안에 보시면 나눠져있는데,
안에 두개로 분리되어있나? 안에서 굴러다니나? 싶었는데,
일체형.....!!! 완전 신기 ㅋㅋㅋㅋㅋㅋ

IMG_1301.JPG

제 아이디도 이렇게 새겨주셧습니다 !!!
조금 오돌토돌한 질감인 부분도 있고 신기한 경험(?)인것같아요!

다시한번 @designkoi D.koi님에게 감사드리구요!
잘 쓰겠습니다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