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20170411.png

안녕하세요!
평소에 블로그 눈팅을 열심히 하는 평범한 선생님이에요 ㅎㅎㅎ
전공이 영문학이라 조그마한 학원에서 영어 선생님을 하고 있어요.

친하게 지내는 지인분의 추천으로 스팀잇을 알게 되었고 덕분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듣기로는 가입 승인이 좀 오래 걸린다고 해서 하염없이 기다리다 보니 몇주가 흘렀네요. 그리고 얼마전 드디어 가입 승인을 받고 첫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매주 주말이면 사진을 찍으로 이곳 저곳 돌아다닌답니다. 집에서 가만히 있지를 못해서 자꾸 밖으로 나가게 되더라구요! 당연 취미는 사진찍는 것이며 또한 맛집 탐방도 좋아합니다 ㅎㅎ 아마 제 블로그는 주로 맛집 탐방 위주로 글을 많이 쓰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아직까지는 많이 낯설고 모르는 것 투성이지만 꾸준히 활동하면서 많은 소통을 하고 싶네요. 아마 많은 도움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앞으로 다들 잘 지내보아요!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