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C 입문기 - Part2

안녕하세요~
@geusgod(게우스)라고 합니다.


취미 생활 공유하고자 RC 입문기를 올리고 있습니다~
별 내용은 없지만... 보팅~ 팔로우~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내용은 간결체(?)로 적겠습니다. 양해바랍니다~

RC 입문기 - Part2


2015년 RC카를 다시 접하다

어느덧 20여년이 흘러 결혼도 하고, 아들둘을 가진 아버지가 되었다.
2015년 기준으로 아들 둘의 나이는 6세, 4세 이다.
매일 매일 머하고 놀아줄까... 궁리를 하다가...
몸 속에 흐르는 RC카 DNA가 꽃피기 시작한다.

아들도 좋아할까?
속으로는 나의 유전자를 갖고 태어났으니...
당연히 좋아할꺼라 생각하며 이런 의심을 접어버린다. ㅋㅋ

그래서 결심한다!
나도 좋고~ 아이도 좋고~ RC카를 구입하자!

2015년 5월 5일 어린이 날이 다가왔다. 절호의 기회다!
가족과 잠깐의 나들이겸 외식후... 집에 와서...
RC카를 사겠다며 돌연 집을 나서려고 한다.
하지만 이날 대부분의 RC카 오프라인 매장(용산RC)이 쉬는 날이였다. ㅋㅋ

몇일이 지나고 아쉽게 사지못한 RC카를 생각하며 NAVER 카페를 검색한다.
그리고 국내 1위 10만 대군이 모였있는 RC카 카페에 가입한다.
RC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몬스터 러브" 한번쯤 들어 보셨을것 같다.
등업신청후 게시판 글을 읽는다.
먼말인지 도무지 알수가 없다.
읽어도 해석이 안된다.
"버기, 락레, 쇽, 디프, 샤프트, 트러기, 리포, 2셀, 3셀, 모변"... 수없이 쏟아져 나오는 용어들...
이틀동안 먼말인지도 모르는 글 들을 읽었다.

그리고 RC샵을 하나 발견한다.
그 이름은 바로~ "하비킹"!
RC관련 물품을 판매하는 해외 온라인 쇼핑몰이다. (hobbyking.com)

온라인 샵이니 한번 접속해 본다.
엇? 내가 국내 매장에서 봐왔던 가격보다 왠지 저렴하게 느껴졌다. $라서 그런가...
그래서 급하게 가입방법, 주문방법, 직구에 대한 검색을 시작하고...
몇일 후 주문에 들어간다. 생애 해외 첫 직구이다.

이렇게 2015년 어느날 나의 취미생활 RC를 다시 시작하게 되었다.

참고로 이때 구입한 RC는 "반달버기"라는 RC카였다.
https://hobbyking.com/en_us/1-10-quanum-vandal-4wd-electric-racing-buggy-rtr.html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