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유튜브 추천!

새해부터 유튜브로 여행하고 있습니다 ㅠㅠ 코로나 시국에도 여행을 다니는 유튜버가 있네요?? 개그우먼 박지선씨를 닮은 분인데(특히 말투가 비슷ㅋㅋ) 잼나더라구요.

1641177865516.jpg
이원지라는 분이 운영하는 "원지의 하루"라는 채널인데요. 넘 재밌네요 ㅎㅎㅎ 특히 에티오피아와 이집트가 묶여있는 영상 강추드립니다! 오랜만에 배낭여행하는 기분 들며 대리만족 느꼈답니다. 이 분 책도 쓰셨던데 그것두 함 읽어봐야겠네요.

새해 첫 월요일!
이웃님들 즐겁게 보내세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