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3월 17 2020

안녕하세요~ @talkative-bk 입니다.^^

코로나19땜에 휴관으로 수영 못하게 되면서
확찐자 여기 있습니다ㅠㅠㅎㅎ

한달 동안이긴 하지만 좋은 기회로
PT 살짝 받고 헬스도 할 수 있게 됐는데요,
오랜만에 인바디 결과 몸무게는 그대로지만
골격근량은 떨어지고 체지방률은 오르고ㅋㅋㅋ

인간의 몸은 참 신기합니다ㅋㅋ
내려간 게 있으면 올라가는 것돜ㅋㅋ

그나마 수영을 꾸준히 했던 짬바가 있어서
몸무게는 안 늘었나봐요ㅋㅋㅋㅋ

열심히 걷기도 하고 수영할 수 있을 때까지라도
헬스 일주일에 최소 2번 이상은 해서
근육질 건강미와 면역력을 노려봅니닼ㅋㅋ

근육질은 안되더라도 여튼ㅋㅋ

다들 건강한 하루 보내시구용~~

운동은 사랑입니다.^^



14960
Walkin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