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 Temukan orang ini
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emukan orang ini

RE: Temukan orang ini

hehe :) 나는 방금 그것을 보았다, 당신은 내 마지막 게시물의 의견에서 나를 찾습니다. 지금까지 나는 다시 steemit을 열지 않았습니다. 일년 전에 나는 열었습니다. 뉴스를 찾기 위해 답장을 보내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저는 농부로 일하고 아체 지역 병원에서 일합니다.
난이 시간 내내 괜찮 았어 어때? 물론 당신도 건강합니다. 나는 내 나라를 방문하는 동안 내 친구 @ wira8788의 사진을보고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
그러나 나는 당신이 여기를 방문했을 때 직접 당신을 만날 기회가 없었기 때문에 슬프다.
IMG-20200304-WA0008.jp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