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 Temukan orang ini
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emukan orang ini

RE: Temukan orang ini

할아버지 안녕하세요 ... 나는 @wira8788 의 이야기를 듣고 매우 놀랐고, 당신이 나를 찾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전히 나를 기억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내가 국가를 방문하고 정확하게 내가 lhukseumawe를 사는 도시에서 방문한 것이 더 놀라게 만드는 이유는 있지만 불행히도 나는 알지 못합니다 당신이 여기 와서 만날 수 없어요 정말 나는 당신에게 아무 말도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아주 좋은 사람입니다. 그리고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wira8788. 나는이 행복한 소식에 대한 당신의 호의를 돌려 줄 수 없습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