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linterlands Diary #28 - Milor Crowling 소환사 상대로 이긴 배틀

image.png

상대편의 소환사가 Milor Crowling이어서
어렵게 이긴 배틀이었다.
이번 배틀의 룰은 melee 카드들만 투입 가능한
Up Close & Personal이었다.
Milor Crowling의 능력은
melee 카드의 공격에 반격하는 Thorns.
이 룰에서는 절대적으로 유리한 소환사다.
때릴 때마다 역으로 공격받는 걸 감수해야 한다.
불리한 상황에서도 이길 수 있었던 것은
아머(armor)를 복구하는 리페어(repair) 능력을 갖춘
FLAME MONKEY 덕분이었다.
만약 상대방의 카드 레벨이 max였다면,
지는 배틀이었다.
운이 좋았다.
매번 이기면 좋겠지만, 그것은 쉽지 않다.


지난 Splinterlands Diary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Ec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