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글로벌 정식 출시

대학 다닐 때 정말 광적으로 카트라이더를 했던 것 같네요. 그럼에도 실력은 별로 늘지 않았다는 슬픈 현실이...
그때 그 시절 좋은 추억 때문일까요? 모바일 앱 출시 소식을 접했을 때 10년 전으로 돌아가기라도 한 듯 좋았습니다. (#내청춘#ㅠㅠ)


안녕하세요. @june0620 입니다.

얼마 전에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글로벌 출시 사전 등록을 마치고 오매불망 기다리다 오늘 드디어 출시 알림을 받았습니다.
이런 기사도 어제 떴었네요~ https://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20/05/12/2020051202631.html
기사에 따르면 지난해에 중국에 출시해 인기를 끌었다고 합니다~ 역쉬 카트라이더~

앱 용량이 무려 1.3 기가로 설치하는데 시간이 꽤 걸리더군요. 그만큼 잘 만들었겠지요?


👆 사전 등록 선물은 죄다 받기~~~

👆 요즘은 요렇게 마이룸을 꾸밀 수도 있습니다? 옛날 PC 버전에는 없었던 것 같은데...

👆 단번에 1등이랍니다. ㅎㅎ 오래만에 1등 하니 좋네요.

PC 키보드 방식에서 모바일 터치 방식으로 어떻게 구현했을까 궁금했는데 이 어려운 걸 또 훌륭하게 해내는군요.
두 손가락으로 카트라이더를 PC 그대로 완벽하게 할 수 있다는 게 신기할 따름입니다.

👆 휴대폰을 이렇게 모니터에 연결하면 정말 옛날 느낌 납니다.
오늘은 이 아이로 밤 좀 새 볼까요? ㅎㅎ

행복한 밤 되세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