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VE 汉语学习)水果

IMG_4231.jpg

今天对水果学汉语。
苹果。
苹果是红色跟蓝色。
苹果又香又甜。
香蕉。
香蕉是黄色。
香蕉又香又软。
葡萄。
葡萄是紫色。
葡萄又酸又甜。
水果可以做果汁。
做果汁的水果橙子最好。
水果在超市买。
水果秋天正好吃。

중국어로 과일에 대해 공부했다.
사과
사과는 빨간 색과 파란색이 있다.
사과는 향이 좋고 달다.
바나나
바나나는 노란색이다.
바나나는 향이 좋고 부드럽다.
포도
포도는 보라색이다.
포도는 시고 달다.
과일로 주스를 만들 수 있다.
주스로 가장 많이 만드는 건 오렌지이다.
과일은 마트에서 산다.
과일은 가을에 먹기 딱 좋다.

중국어로 작문을 하려고 하니, 내가 생각하는 걸 중국어로 표현할 실력을 기르기까지는 내가 작문할 수 있는 글만 써야 한다.
마치 초등학교 1학년 아이가 단어를 하나하나 배우듯이 단어도 단편적이고, 표현도 단편적이다.
이렇게 주변에 있는 것을 하나하나 표현하는 연습을 하다보면 내가 생각하는 내용을 중국어로 쓸 수도 있게 되겠지?
근데.... 언제....?ㅜㅜ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