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inc 실제로 전국 코로나 바이러스 웹 사이트를 개발하고 있다고했습니다

구글은 토요일 미국 정부와 협력하여 코로나 바이러스 적응증, 위험 요소 및 테스트에 관한 문의를 미국 전역에 지원하는 전국 웹 사이트를 구축하고 있다고 밝혔다.

구글은 트위터에 발표 한 바에 따르면“우리는 COVID-19의 확산을 막고 주민을 밝히고 네트워크의 안녕을 보장하기 위해 미국 정부와 계속 협력하고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금요일 코로나 바이러스 테스트가 필요한지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있는 사이트를 구축 한 1,700 명의 디자이너가 구글에 대해 감사를 표했다.

사실, 실재 과학 부서 인 Verily는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테스트가 필요할 수도있는 미국인들을 분류하는 데 도움을 줄 수있는 장치를 구축하는 초기 단계에 있었다고 주장하면서 사냥을 자극하고 매머드를 장려했습니다. 베이 지역에 있고 얼마 후에 연장되었습니다.

레터 세트의 제안은 대통령에 의해 금요일 선언 후 9 % 이상 종료됩니다.

미국 당국은 급증하는 감염에 대한 테스트를 늘리고 개선하기 위해 체중이 증가하고 있습니다.이 감염은 미국의 거의 모든 주에오고 학교를 폐쇄하고 수천 건의 게임, 회의 및 쇼의 실행을 중단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미국인들을 대규모 그룹에서 제외시켜 확산시킵니다.

Google과 마찬가지로 Verily는 캘리포니아 마운틴 뷰에 위치한 Alphabet의 백업입니다.

트럼프 조직 참여는 알파벳이 정부 및 주 관청의 문의 및 컴퓨터 홍보 조직에 대한 독점 금지 시험에 직면함에 따라 발생합니다.

또한 Trump는 Google이 목록 항목을 기울여서 자신을 묘사했다고 비난했습니다. 이 조직은 또한 인공 지능을 군사 오토 마톤 프로그램으로 발전 시키겠다는 계약을 복원하지 않기로 한 조직의 분노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