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헤어스타일

머리카락을 자르는 날도 아닌데 ...나의 머리 스타일에 민감하다
머리 스타일로 나의 이미지가 180도 달라지니 ..

당연 신경쓸 수 밖에 없다

나의 머리스타일은 지금 현재 숏컷트 ..길르고 싶지만

나에게 어울리지 않는다

상대방에게 좋은 이미지를 줄 필요가 있기에 나는 내가 좋아하지 않는

헤어 스타일이어도 ....ㅋㅋㅋㅋ

아무튼 오늘은 머리카락을 자르고 싶은 마음이 없다

좀더 기다려 보자 ㅎㅎ

사진 모음 1443.JP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