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속초여행을 위한, 티셔츠를 맞췄습니다!!!!!


이번 주말에 친구들과 여행을 가기로했어요. 

중학교때부터 친구로 지내고있는 @yurim320 과 함세바리 시간들이 잘 안맞아서 셋이서 모이는게 정말 쉽지 않더라고요.

휴가를 맞추고 맞춰서 드디어 1박2일 여행을 가기로 했죠! 그래서 기념으로 티셔츠를 주문했어요!

세장밖에 안되어서 완전히 저렴한 가격으로는 할 수 없지만 그래도 괜찮은 가격에 만들었어요! 

디자인 보실래요?

사실..디자인이라고 할 것도 없죠 글씨 하나 추가했어요!

정말 신기한게 티셔츠 제일 싼거는 한 장당 3,300원인데 프린트 처렇게 추가하면 6,000원이 붙는거 아십니까?

그래서 장 당 9,300원이 됩니다!!!

소매나 목 뒤, 등에 그림이나 문구 또 추가하면 비용은 UP~ UP~ UP

오늘 쯤 올 것같은데 두구두구 기대가되네요 이뻤으면!

가격도 그리 나쁘지 않아서 놀러갈때마다 한 장씩 맞춰서 입어야겠다는 생각을 했지요 캬캬캬캬캬캬

이거는 고등학교때 맞춰서 산 티셔츠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때는 맞추는걸 몰라서 파는걸 샀지요 이 티셔츠어디갔니....

맞다 제가 이용한 사이트는 http://kirinco.net/ 에요. 여기 카톡이랑 네이버채팅 상담도있어서 문의하기도 완전 편하고 세상 친절하시더군요!

아무튼, 주말아 빨리와라ㅎ 좋은말 할때 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