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re story

===================
사냥꾼과 그의 아내와 두 번 있었다. 그녀는 그녀의 남편의 일을 싫어 사냥꾼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일일 그녀의 남편은 안식일을 유지합니다. 나는 마을 사원의 상단에 탈출했다. 사냥꾼은 자발적으로 무엇이든지 있었다.
영광스러운 수도원은 내 주위에 와서 제자들이 넥타이 넥타이 짧은 시간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스님은 "바보."최단.
그래서 사냥꾼 놀랐습니다. 랍비는 그의 제자들은 직업 사냥꾼 사냥꾼 0 긍정적 스탠드 (55) 세처럼이 싫어. 그러나 하나님은 큰 진전이 될 수 없습니다. 양측이 삭제되기 때문에 전원 보였다.
주교는 그에게 전화를했다. 그래서 사냥꾼 ","그냥. 나는 그것을 좋아하지. 질문을 받았다. 빛을 소리를 질렀 어? 그래서 사냥꾼은 대답했다 .. 나는 그의 제자들에게 말을 여기 원장이. 내가 작은 화살표를 좋아하지 않도록 경우 생업 죽이는 경우에도 활짝 열려 싶은 것이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은 빛을하고, 일을한다.
대부분의 사람들과 같다. 그냥 죽일 좋아하지 않는다. 보기. 그냥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다시 말한다. 사실, 나는 종종 작업에서 발견 좋아하지 않는다. "바보 스님 그래서 매우 효과적 이죠.
이것은 단지 그들 만이 행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어떤 작품들이 좋은 일을 즐길 수있는 다른 사람처럼 행동하기를 통신하는 모든 독자를 멀리 얻을 수 있습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