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chers

부인 재스민
빈 땅의 종은 (7) 나는 또한 알게 문자가, 거기에 네 개의 그룹 내 마을은 그 반대입니다 재스민 다른, 그는 항상 9 살 소년으로 아동과 그의 인생 최대 때문이다. 나에게 말했다 왜 재단 교사는 많은. 그건 . 와인의 의도. 우리는 그렇게 할 네 모기 국가를 가르치고, 마을 및 인근 마을에서 학생과 교사를 교육하고 있습니다. 그는 지도자가 항상 있어야합니다되었다 종 말했다. 그는 좋은 아이디어이며, 항상 웃고 있었다.
재스민과 그의 하인 (10) 바 င့ ် 그래서 그는 매우 사랑하는 여자 친구가되었다. 그는 그의 매우 하얀 사랑, 매우 정직 여성이, 자신의 부모가 결혼 때문에 재배가 더 이상 좋은 생활을 할 수도 없다 이 종을 받고있다 그는 재스민 때문에 그의 집을 걸릴 거예요 나는 대학에 참석할 수 없었다. 그래서 의도는 교사가 있지만, 재스민의 모기 당신은 거야 ် 자신의 결정을. 사운드 삭감 뒤에 의도에 재스민 종 이상 떨어 실패했다. 그는 거의 지불하고 나는 그가 관계를 종료하기로 결정했다 느낀 이유입니다.
재스민 그래서. 난 항상 피하기 때문에 재스민은 항상 얼굴을 즐길하지 않습니다. 말한을 돌파 항상 주를 지불 10. 특별한 명예와 입 한 번에, 재스민 3 2, 그리고 지금 그는 그 학교의 날에 지급됩니다. 당신이 정말 날 사랑한다면 다시 마을 당신은 버스 스탠드로 이동합니다. 그는 그것이 재스민은 그녀의 외침 페널티 킥을 본 한 부시로부터 전달되는 것을 알고하지 않았다 시럽은 신중하게 자신의 학교 공급을 닦아 때 그는 더 이상 걷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다, 그의 분노를 지불 그는 너무 미워 재스민 재스민의 예방 접종은, 난 정말 당신의 의도를 사랑하고 내가 재스민 해요 그래서 깨진을 삭제하지 않습니다. 재스민과 행복 학교는 노예 걷고 응시 한 곳. 학교에서 가르치는 일을 통해 달의 유일한 밤에 공헌 여부에 지구 온난화의 목소리가 들어 있습니다 위협한다. 내가 주위 ် င့ 네 마을 내가 그렇게 모든 시간을가는 모기 시도에 있다면 재스민은 나와 함께 웃었다 정치 지도자들은 너무 멀리 재스민 ... 재스민에서 갈 ် 에 대하여와 팬의 종., 그래서 당신은 기억 될 것입니다. 한 일 웃음 다시 재스민로 제공됩니다.
image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