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y one but lion

Pyawbwe 타운 쉽, 2018년 5월 23일 농담 사무실에서 개최 새로운 사무실 마을 토지는 이벤트의 경험이 가구를 제외하고 건조했다 (7) 마을에 마을은 회원이되었다 받아 들였다.

마을 사람들이 농담의 발전과 번영을 회복 호송 Pyawbwe 도로는 큰 오토바이에 꺼집니다.
크게 현실을 의존하고 그들의 화해를위한 희망의 파빌리온 표지판에서 행사를 기다리는 중.
그들은 왜 했는가

로컬 세 여자에게 물어 ..

왜 후원을 입력합니까

USDA는 평화로운 동반 허용, 가난한 농부, 이전 가격은 했다 네 오십 만의 모서리와 나는 그것을 이해할 수 없었다. 상품 가격은 제스처입니다.
서둘러 파티가 원하는 수 있도록하기 때문이다. (2) 내가 채우기 위해 질문을 받았다 있도록 시트를 떠난다.
(2) 제안에 대한 채찍 조리법 (2) 직면 할 농담을 남긴다. 제비는 종종 그녀가 아이를 채우기 위해 질문을 받았다 말한다.

정오에 약 40 도의 여름 기온에 착용하지만, NLD 의장 U 탄 흐 테이, 그들은 소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 파빌리온 밖으로 충분하지 않은 물, 그들은 목 말라 있었다 말했다.

마을 녹색 압도 평화로운 마을을 간다.

사진은 EPA 통신사 오늘날 글로벌 미디어 기관에 투입되는 사진입니다.

epa06757375
신규 회원은 미얀마 Pyaw BWE 타운 쉽, 만달레이 부문, 2018 년 5월 23일에서 허용되는 새 멤버의 행사 기간 동안 Htay (안 사진) 연합 연대 개발 당 (USDP)의 회장보다 그들의 지도자를 기다립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