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ntry fool

정치,하지에
중 그의 4 빠른, 내가 할 필요가 없었어요. 내가 시간이 없었다 ် 했다. '် 정치 시위 났습니다. 파티는 항상 일반적으로 발견되는 분쟁에 경쟁의 꿈했습니다 '. 일부 애국 테러의 부족이 라인에 사진하지 싫어도 발견된다. 저기 사람들이 정말 매트 블록은် 기초는 우리 손에 있지 않습니다. 그는 양심적를 연결하면 당국에 대한 정당 투표 할 것인지 빨리 할 서로 무엇을 분할하지 말아야 . 국가의 미래의 삶을 개선 할 이상 수.
그의 항의에 န့ ် 정치적 의지에 반대하지만,하지 않은 경우 적군과 싸움에서 국가 나는 공격 할 것을 약속합니다. 애국자 국가는 그가 그렇게 미워 개입합니다. 국가의 경찰에 진정으로 애국 데모. 애국자없는 자아의 전력 - 미친 사람은 종교에 기반이 발을 짓밟하지 않으 수 그것. 바닥 국가에서 항의를 밀어하기 위해 단지 잘못된 전력 - 미친 사람을 위해 일합니다
image.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