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love teacher

image
나는 선생님을 존중
나는 나. 나는 그의 좋은 기분이 결합되지 않은 두려워 조금 작은 실수를하자, 당신은 교사이다 산재 조금 부드러운했다. 일단 문장 여기에 수동적으로 형성 문장 중. 그는 문장 읽기 선생님의 작은 표시등이 웃음과 중앙 브라질하기 시작했다. 그는 나머지 4 개 기관에서 압연 나에게 교사와 물 때문에 밖으로 다섯 몸을 만든 그의 인생은 몰랐다 뒤에 나는 왼쪽했습니다. 너무 진흙에서 교사.
이 선생님이라면 그의 영어 교사는 매우 피피으로 만들을 수 있습니다 선생님은 여전히 ​​좋은 그의 종의 말을들을 수있는 선생님을 기억 할 때까지 그녀는 약 7 외침에 내 모든 학교를 변경 나는 항상 교사의 상단에 좋은 장소입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