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known

할아버지와 할머니
가치있는 뿌리와 60 년 전 결혼 한
그리고 아이들 때문에
숨겨진 사회적 지원없이 멀리 사랑의 전화,
할머니는 평화 롭고 때로는 레이스 맥켄지
그러나 상자에 할머니 위층 옷
네 가치 저장 자물쇠를 엽니 다
내부 및 요청 들었다
비용은 요구하지 않는다
할머니는 심각하게 아픈
의사로 돌아 포기 할 수있다

많은 가치 죄송 할머니 신중하게
주의
당신은 그의 할머니가 마지막으로 더 이상 무엇을 알고 있는가
활 할아버지을 재생 도하 상자에 저장된 값에 위층은 레이스를 보았다
볼륨 4 년 된 선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이혼 할머니를 받고있는 가치를 이해하지 않는다
그들은 그녀의 어머니의 결혼에서 결혼
그의 남자와 코끼리를 표시하지 종종 수
어쩌면 그의 집의 정신을 전시 할 계획이야
네 댄서 레이스와 4 년 만에 가장 가치있는 레이스 톱 모델을했고 나는 육십년 어디서나 불행 두 번을,하지만 행복 외출하지 않았다하기
레이스 상대적으로 명확
화가 난 할머니를 묻는
레이스 판매를 위해 돈을 복용에 대해 이야기
왼쪽 눈
콘솔을 모방하고 싶
image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