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e wood and peoples

난로 옆에 육명

한번은. . .
아이스 10개월 년, 플랩
그래서 도시에있는 작은 마을, ...

겨울에 도착했다.
경우도 눈.
약 마이너스 30도에 물이 어는점 아래
에 도달.
여기에 약 3 년에 한 번씩
블리자드는 수시로 공격.
블리자드 얼음 산의 경우
그래서 젊은. 가정은 파괴했다.
이 지역의 눈보라에있는 사람들의 경우
그들은 긴 외투를 착용
긴 소매 셔츠를 착용하십시오. 즉에
고체 수지의 웃음 경기의 웃음,
마른 나무는 웃고, 넷 개 또는 다섯 손가락을 사용하는,
근처의 약 50 웃음을 추가
나는 동굴에서 피난처를주의해야한다

MRA 라자. . .
트리거 노트
종종이 마을에 와서.
인근 동굴에서 그 사람들
그들은 달아났다. 그들은 쉼터 폭풍.

6 .......
단일 어두운 동굴
그들은 온다. 사람
자신의 첫 경기와 테레빈 유 기름 화재를 사용하여
나는 말린 고기 구이 시도
오븐 건조 된 고기 옆에 먹는
CODE는 슬리피을 포함 좋은 머리
생명. 이 파일
아무도 볼 수 없습니다 사람들의 나머지
트랙터의 빛이 도착
나는 약간의 나무를 추가합니다. 말린 고기
그릴 오븐 다음. 바보.
너무 졸려.

눈 폭풍은 안전을 위해 도망하는 것입니다
아무도 때문에
그들은 나무로 지쳐 있었다.
눈보라가 억제 추가 모델
대기.

심지어 뼈를 부러 추운 겨울.
스톰은 외부 소음을 쿵.
점차적으로 장작 난로를 추가
약자의 분기.
고안 떨림과 약한했다.
나는 노에 더 많은 연료를 추가 제공됩니다.

나는 아주 멋진 사람을 깨워
자체 위에 긴 외투. 나무 모델을 추가 할 것입니다.
얼굴은 당시 남자와 얼굴
오, 아주 멋진 너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오븐의 조명 아래에서
나는 코를보고 싶어요
. 하나는 그들의 마을에있는 모든 사람
, 사업가에서 보스 돈을 대금업자. 하나는 집에 볼 수 있습니다
£ £ 토지
가난하고 돈을 빌릴 돈이없는.
나는이 생각, 사업가
"이 가난한 정크 오븐
그들은 긴 부피가 함께 제공됩니다. 샤인. . . 찾고. 녀석의 매력처럼 보인다
때 의미한다. 내 나무로에서 데스크탑
추가하지 마십시오. 내 장작 사람이 따뜻한 추가하는 경우
것입니다. 더 이상 연료 데스크톱을 추가 ... "
오븐 중 하나는 백업 후 잠을 계속하기로 결정
그가 생각했던 한 집
MRA 라자는 얘기입니다.
"갈망의 자아와 같은 방식으로 파일 및 화재 내 불운이었다
나는 우리 조상의 토지와 주택에 속하는
을 고려하여 상점 노동자
나는 나무로 데스크톱을 넣어
나는 "내 가방 나무로입니다 넣어
오븐의 뒷면을 제공하십시오.

그런 다음 다시 다른 사람 매니아가되었다
추운 겨울을오고. 장작 추가
그의 얼굴을 맞대고의 일처럼
매니아. 한 고용주
하나는 노동이다.
고용주를 사고.
무료로 작업없이 "무료 돈
계정과 동일한의 파일
"들어 부피
노동자들은 자전거를 구입하기로 결정했다.
"우리는 노동을 통해 성장
그들은 동물의 요소를 충족하기 위해 여기에왔다 ..
데스크탑은 더 이상 산불에 내 가방을 두지
모두 오븐의 뒤쪽에 있었다
. 그녀는 여전히 졸려.

용광로에 불 이하 얻기.
외부 눈보라.
때 너무 차가운.

이 시간까지, 다른 두 사람은 깨어 시작
나무의 조명 아래에 추가합니다.
모두 개인과 그 시간을 보았다. 나는이 공황 생각합니다.
"대면에서 서로 다른 쓸모없는 결과를 다시 찾고"
그들은 종교
같은 가방. 나는 그런 나무를 주장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오븐의 다시 다시 압수.
.

다음 날 아침,
구조 팀은이 동굴에 와서
다음은 더미는 더 이상 죽은 냉동 없습니다
6, 그들은 시체를 발견
자신의 몸을 체크 아웃
외투, 목재 그룹
그룹은 소나무 오일 그룹과 일치
음식을 가장한다.
"장작, 일치, 음식, 소나무 오일
그룹은 추위에 살해 이유는
당신은 내가 생각한다면 왜 "이동 ...
6 시체를 운반하기 시작

우리의 환경은 이전의 화재 안전하다
(6) 반감 음료 독
하려고하는 많은 사람들.
난로 옆에 육명?
누가했다 I? ... 뭐? ... 내가
이 연습에서는 가능한 한 당신의 마음을 넣을 수있는
image
경우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